처음으로 wxWidgets 라이브러리를 접하고 빌드 하려고 했을때, 그 다양한 빌드 옵션에 잠시 머뭇한 기억이 있다.
출처는 다음 wxWidgets 공식 문서에서..
http://wiki.wxwidgets.org/WxWidgets_Build_Configurations
키워드만 한번 정리해보자.
ANSI or Unicode | (Unicode 기호가 없는 경우는 ANSI) 유니코드 지원으로 빌드시, wxWidgets의 모든 컴포넌트들은 와이드 케릭터형식을 사용하여 구성된다. |
Debug or Release | 디버그 빌드시 디버그 심볼 및 모든 디버깅 기능과 매크로(wxAssert) 포함 |
Static or Dynamic | (DLL 기호가 없는 경우 Static) |
Universal | wxWidgets가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있는 옵션. Windows 플랫폼이라면 사용하지 않는다. |
출처는 다음 wxWidgets 공식 문서에서..
http://wiki.wxwidgets.org/WxWidgets_Build_Configura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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